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Blog Article


중국인이 운영하는 곳이어서인지, 보통 중국 여자들이 가격대가 있고, 마사지 가격도 어느정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로컬 업소는 좀 양날의 검으로 마사지 퀄이나 아가씨들 상태가 매우 오르락 내르락 합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하지만 영업 시간도 멋대로고 미리 연락을 안주시면 거의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봐주시면 됩니다.


(전에 두 곳도 되는데 내가 몰랐을 지도?) 시큐리티도 따로 문 앞에서 지키고 있고 시내에 위치해있는 곳. 픽업드랍 서비스는 2인 이상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합니다. 저는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새벽 1시 30분이어서 블루스파를 예약했습니다. 다낭 롯데마트 영업시간인 10시까지 쇼핑을 하다가 블루스파 픽업과 공항 드랍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이렇게 다낭 붐붐같은거 많이 다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 특유의 눅눅함이 있죠. 다낭 사쿠라는 무려 다낭의 5성 호텔 중에서도 급이 좀 괜찮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는 다시 말해 5성 호텔 특유의 각이 잘 잡혀 있는 서비스를 사쿠라에서도 받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고 싶은 말은 다낭 붐붐 오실 때 부담은 갖지 말고 오셨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시기도 전부터 저한테 많이들 하는 질문이 들어갔다가 별로면 나와도 되냐 인데요. 너무 당연히 들어갔다 맘에 안 들면 나오면 그만입니다. 어디 90년대 깡패들처럼 강매하고 그런 사람들 아니기에 오셔서 맘 편하게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나와서 다른 곳을 가시던가 돌아가셔도 됩니다.


또한 다낭 시내, 한강, 미케비치에서 택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점도 허벌스파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예요. 역시 예약은 카톡 문의로 주시면 되고 14시 오픈 23시 마감입니다. 예약은 카톡 문의 주시면 되고 14시 오픈 23시 마감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시도록 예약문의 주시면 최고로 많이 초이스 보실 수 있도록 자리 마련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붐붐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헬스를 하기 때문에 꾸준한 마사지가 필요한 사람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스웨덴에서 유래한 오일 마사지의 한 종류 근육과 혈액의 흐름을 자극하고 통증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며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진, 수면의 질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자랑합니다. 다낭 퀸 스파(Queen Spa Danang)는 업소의 이름처럼 고객을 마치 여왕처럼 세심하고 높게 대우하는 것으로 높은 평가를 받는 업소로 편안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의 마사지를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해서 마사지 이후 다른 일정이 있어도 편안하게 맡길 수 있어요. 오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어 늦은 일정 후에도 찾을 수 있는 이베닌 스파(Levenin Spa).


뛰어난 시설과 인테리어로 관광객에게 특히 인기가 많기 때문에 성수기에는 다낭 마사지 업소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어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려면 꼭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신 마사지,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으며, 양초와 대나무 마사지 방법을 사용한 최초의 스파 중 하나로 근방에서 가장 오래된 스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도시가 크지 않아 대부분의 다낭 마사지 업소들이 다낭 해변가나 중심지에 몰려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에 들어가기 전 잠깐 들러서 여독을 풀고 기분좋게 휴식을 취할 수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가 특히 높습니다. 픽업 및 드롭보다 마사지가 주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주력으로 보고 선택하였고 아이가 있어 함께 할 수 있는지가 결정하는 데 있어 가장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여왕이 된 것 같은 정성스러운 스파&마사지를 찾는다면 여기, 퀸 스파를 추천한다.


그렇기에 방문 전에 미리 꼭 카톡을 통해서 말이라도 하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마사지 실력 또한 최상급이며 현재 가장 많은 아가씨를 보유하고 있어 최고의 초이스를 할 수 있는 업소입니다. 마사지사에게도 소소한 재미를 주고, 형님들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드리는 구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러룸 초이스는 형님들이 마사지사를 투명유리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데 마사지사는 어떤 손님이 선택할지 모른다는 상당히 긴장감있는 요소를 넣었죠. 또한 현재 마사지 투어를 원하시는 형님들을 위해 저 방실장이 준비한 마사지 패키지가 있습니다.

휴게텔 https://www.hyugetel.biz https://www.hyugetel.biz 휴게텔추천 휴게텔

Report this page